해안선 coastline

since 2006. 06. 04.

음악 과 영화

영화 '콜드 체이싱'

해안선. 2019. 2. 4. 07:46

 

영화 '콜드 체이싱'

 

 

노르웨이 영화 감독 한스 페터 몰란드(Hans Petter Moland)의 원작 영화 '사라짐의 순서:지옥행의 제설차'를 영어 버전으로 그 감독 한스 페터 몰란드가 다시 리메이크한 영화 콜드 체이싱, 원 제목은 Cold Pursuit...

 

나는 이번 연휴에 극장에서 영화를 시작하기전 예고편을 보고 알았다. 그리고.. 집에와서 다시 검색 해 보았다. 워낙 이런 쫒고 쫒기는 무엇인가 파 헤치는 영화를 좋아하기에.. 인터넷의 영화 정보는 이달 20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돼 있다. 물론 그때 또 다시 극장을 찾을 것 같다. 조조 할인으로 말이지..

 

 

영화 '테이큰'으로 너무 강열항 인상을 받았던 이 리암 니슨(Liam Neeson).. 사실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에서 다니엘역으로도 멋있는 인상을 받았었다. 그리고 수많은 그의 영화는 강열하고 강한 이미지가 나를 자극하곤 했었다. 남자가 봐도 멋있는 연기자라는 생각..

 

 

무엇보다도 예고편에서 그레이스역.. 여배우 로라 던( Laura Dern)이 언뜻 스치기에.. 어? 했었다. 그 오래전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 엘리 새틀러 박사로 나와 깊은 인상이 남아 있었는데.. 또한 반가웠다. 그리고 오늘 몇번 예고편을 보았다.

 

올해의 모범시민상을 받은 평범한 제설차 운전수 넬스 콕스맨.. 마약 조직에 의한 아들의 비참한 죽음을 복수하는 이 영화 예고편에 '복수에는 자비가 없다'라는 자막이 강열한 인상을 준다. 응징과 복수.. 심판자.. 무엇보다도 영화가 주는 하얀 설경과 함께.. 기다려진다. 이 영화의 개봉하는 그 날이..

 

< 연휴중 월요일 그 아침에.. >

 


 

'음악 과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분노의 질주'  (0) 2021.05.09
영화 인턴..  (0) 2021.03.22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0) 2018.07.29
미생 OST /한희정 '내일'가사  (0) 2017.08.20
라스트 콘서트  (0) 2017.07.09